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본문 바로가기

◈ 사건 일기 ◈

국민도살청조직 검찰과 경찰의 관습적이며 일상적 국민도살공식



국민 필수상식, 국민도살청조직 검찰과 경찰의 관습적이며 일상적 국민도살공식




're.
직장 쫓아다니면서 생계환경을 짓 밝고 생계수단을 원천 고립시키는 짓은 국정원은 물론 국민도살청(검경) 조직원들의 일상적 범죄수법이다. (관련 글: http://Telepathy Communication)

국민도살조직(검경 및 신과학단체)은 수십만 명(년 인원 약 6천명 추정)의 犬(검경)를 활용 전국팔도에서 저주변 저인망 짐승몰이식 공개수사로 나의 일평생의 과거 사생활을 비롯한 나의 집안 사람들 과거 사생활 일거수일투족에 대하여 수억 수조 번씩 털고 또 털고 수십 년 동안 반복해서 또 털어왔지만 무엇이 되었던 걸고 넘어질 먼지 한 톨 건질게 없자 내가 그리고 나의 가족이 단지 부모의 직장 따라 전라도에서 살았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비열 비겁하며 악랄한 수법으로 지역감정에 기대어 지역 주민과 보수진영 정치권(경상도 출신 의원들)을 국민 사찰 및 국민생체도살범죄의 방패도구로 삼아왔다.

국민도살청조직은 23년 동안 나의 고향은 물론 전국팔도 나의 생계현장(건축 및 토목현장) 일거수일투족을 따라다니면서 인부 작업현장 숙소와 식당에 아지트 삼아 기거 하면서 나의 용변행위는 물론 씻고 자고 밥먹는 것까지 사생활과 작업 일거수일투족에 대하여 혐오 저주 시비 방해 비방 음해하였고 대대적인 여론공작으로 허위사실 유포하였으며 작억동료들을 칼받이(범죄유도 미끼)로 삼아 살인유도와 살해기도 일삼아오면서 연민이나 동정여론 그리고 호의적인 접근을 원천봉쇄시켜 犬(검경)들 주둥이와 생색기 꼴리는데로 나를 요리해서 엮으려고 인간인 나를 마치 화장실 속 구더기 보듯 하도록 혐오와 저주에 대상으로 몰아 동료들과 지역 주민들을 선동하고 부추겨 현대판 멍석말이(침 뱉고 돌던지고 욕하게 하고 영웅심을 부추겨 폭력과 살인을 유도함 )를 시켜왔다.

전국팔도 나의 일거수일투족을 떼거지로 따라다니던 이 인간백정 남녀들은 하나같이 마치 내가 제 어미와 딸들을 강간하고 잔악하게 살해한 흉악범이라도 되는 양 기어코 살해 해서 초고추장을 찍어 먹어도 분이 안풀린다는 듯 흉악범 취급하면서 고향 사람들을 비롯한 나의 지인 및 직업동료들 그리고 지역 주민들은 말할 것도 없고 일상생활에서 조차 나를 대하는 사람마다에게 나를 혐오와 저주의 대상으로 몰아 능욕과 능멸을 일삼케했다.

이 인간백정들 암수는 마치 창살 안에 가둬놓은 체 물 한모금 주지 않고 몇 달간 굶겨놨다 풀어놓은 식인 犬이나 악마와도 같았다.

좌우지간 내가 사람만 만나면 내 등 뒤 또는 사람들 무리 속에서 그리고 아무 집이나 들락날락하면서 광견병 걸려 농악 설처먹은 개처럼 눈깔을 포악 살벌하게 뒤집어 깐 체 이빨을 뿌드득 뿌드득 갈면서 주둥이만 벌렸다 하면 10새끼 개새끼 하면서 곳 잡아 뜻어 먹을 듯 지랄 발광 발악하는 이 식인 犬들을 직접 목격하신 분들이라면 아마도 내가 정신질환을 앓고 있는 살인범이나 여성 강간범인 줄 알고 있을 것이다.

이토록 참혹 처참하게 식용짐승처럼 24시간 당하고 있는 피해에 대하여 형제 및 친인척은 물론 한지붕 한 이불 속에서 생활하는 가족과도 서로간 23년 동안 단 한마디 대화조차 할 수 없었다면 거머리같이 달라붙어 집요하고 끈질긴 이 인간백정들의 음해와 중상모략 그리고 살해기도가 얼마나 대대적이고 조직적이며 음흉 음탕하며 포악 살벌했을 것인지 누구든 짐작해볼 수 있을 것이다.

이런 사실을 어데가서 하소연해봐야 정신병자라는 소리 밖에 들을 수 없는 그토록 비상식적이며 비인간적인 천인공노할 파충류 수법으로 국민도살청조직원(검경)들은 완전범죄로 국민을 도살하고 있는 것이다.

이 것이 바로 개들이 말하는 인간 망신주기 수법이란 것으로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인간을 혐오와 저주의 대상으로 몰아 국민 개인의 삶과 명예를 참혹 처참하게 짓 밝고 생계는 물론 인간사회로부터 원천 고립시키는 국민도살청 검찰과 경찰의 일상적 범죄수사기법 그리고 일상적이며 전통적 국민도살수법인 국민도살공식이라는 것이다.

犬들에 천국인 대한민국에서 견제장치가 전무한 무소불위 인간백정들의 패악하며 흉악 흉포한 만행으로부터 힘없는 국민 개인이 가족은 물론 어떻게 자기 자신을 보호 방어하며 살 수 있을 것인가.


신부님, 수녀님, 형제자매 여러분!
지금 우리가 접하고 있는 이 시대는 불법과 부정과 거짓의 시대입니다. 확연하게 드러난 진리를 거짓으로 숨기고, 많은 증거들을 통해서 드러나는 불법과 부정을 국가 안보라는 이름으로 교모하게 은폐하려고 하려는 세상입니다.

"정의로써 소송을 제기하는 이가 없고 진실로써 재판하는 이가 없고 헛된 것을 믿고 거짓을 이야기하며 재앙을 잉태하여 악을 낳는 자들"(이사 59,4)이 판을 치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천주교 정의구현 전주교구 사제단의 대통령 사퇴 촉구 시국미사 발표문" 중에서... 이하 생략~


[검찰과 경찰은 교도소를 국민 도살장으로 활용하고 있다.]

[이슈&뉴스] ‘합법적 탈옥’ 형 집행정지…일반 재소자엔 가혹
kbs l 입력2013.10.16 (21:26)수정2013.10.16 (22:07)




[관련 글 및 국민도살청조직 검경 일상적 조서수법 동문동답서필(同問同答西答) 사건]

1. 犬찰이 밀실에서 집필하고 犬검이 각색하여 판사가 흥행시킨 범죄소설 소년범과 약촌 오거리의 진실' 편 - re.가장 실질적이며 현실적인 답변을 하겠습니다.

2. '소설같은 조서'로 거리서 '범인 만든' 경찰

3. "나는 파출소장 딸을 죽이지 않았다" 고문과 거짓증언이 드러났고 당시 현장조사에 따르면 범인은 A형, 그는 B형이었다 너무 놀랍고 어처구니없게도 경찰과 검찰은 처음부터 그가 범인이 아닌 줄 알았다

사건기사 바로가기



'그것이알고싶다' 수원 성폭행 집단사건..시민 분노 "경찰 직무유기"
TV리포트 | 기사입력 2013-09-01 09:36:47





5년전 의문사 여대생父 "경찰, 채소장수 주제에..모멸감 줘"
노컷뉴스 | 2013-09-09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