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본문 바로가기

◈ 사건 일기 ◈

도청탐지 전문가의 강의를 보고 나서 내가 총 맞아 죽어야 할 이유를 이제야 알았다.


내 귀에도 도청장치! - 한국 스파이존 이원업 이사
ytn / science l [2015-02-25 10:00:00]



http://science.ytn.co.kr/_comm/vod

누군가를 감시하는 도청!

도청에 첨단 기술이 사용되고 있다?

진화하는 도청 기술과 이를 막는 도청 방지 기술 이야기

지금 시작합니다!



위 동영상을 통하여 도청탐지 전문가인 한국 스파이존 이원업 이사의 강의를 보고 나니까 24년 동안에 걸쳐 암수 떼거지의 국민도살청조직원들이 왜, 나의 집을 포위한 체(위아래 층과 바로 좌우 옆 및 앞뒤 건물을 무단 점거) 단 일분일초 쉼없이 24시간 온갖 물리적 소음폭력과 전자무기 공격을 자행하면서 살해기도 일삼아왔는지 그리고 왜, 국민도살청조직원들이 나 의 사생활은 물론 전국팔도 지방 생계현장까지 일거수일투족 따라다니면서 작업현장 숙소에서 잠자는 사람 머리통을 향해 권총을 난사하면서까지 24시간 살해기도 일삼아야 했는지 이제야 그 의문이 조금씩 풀리는 것 같습니다.

특히 허허벌판에 위치한 지방의 토목현장 및 건축현장 숙소가 대부분 컨테이너 박스였으므로 텔레파시통신 전파를 원활이 유지하기 위해선 이 살인범들 암수는 나의 작업현장에서 나의 동선 일거수일투족을 따라다니면서 온갖 물리적 소음폭력과 살해기도로 나의 정신과 집중력을 교란해야했고 내가 기거하고 있는 작업현장 숙소를 무단점거한 체 날마다 동료들을 선동하고 부추기면서 자행하는 온갖 야만행위 그리고 권총으로 나를 위협 또는 살해하지 않으면 안되었던 것입니다.

[관련 정보 및 글]
국내 신과학 생체실험 피해자들께 알림니다. - 주파수 훔쳐 쓰다간 엉뚱한 대형사고 납니다


[관련 글]

지방 작업현장 숙소에서 권총을 난사하여 나를 살해기도했던 검찰과 경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