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본문 바로가기

◈내 귓속에 도청장치◈

음성 언어로 의사 소통…‘말하는 강아지’ 현실화


음성 언어로 의사 소통…‘말하는 강아지’ 현실화
kbs l 입력2013.06.03 (21:27)수정2013.06.03 (22:10)


앵커 멘트>

개나 고양이 같은 반려동물이 우리와 같은 언어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영화 속에나 있을법한 이런 일이 국내 한 연구진에 의해 현실이 됐습니다.

송승룡 기자가 보도합니다.


뉴스 동영상을 보려면 클릭~

<리포트>

4살 난 개에게 사람이 말을 걸자 개가 대답을 합니다.

<녹취> 대학 연구원 : "이름이 뭐니?"

<녹취> 개 : "잘 생기고 귀여운 스파이크예요."

사람의 지시를 행동에 옮기기도 합니다.

<녹취> 연구원 : "엎드려!"

<녹취> 개 : "납작 엎드렸어요."

현재, 개와 사람 사이에 대화가 가능한 문장은 8가지입니다.

이 시스템은 한림대학교 신형철 교수팀이 10년에 걸친 연구 끝에 개발했습니다.

언어를 담당하는 뇌의 전두엽에 삽입된 무선 칩이 뇌파 변화를 감지하면, 그에 맞는 인간의 음성 언어를 선택해 스피커로 출력하는 방식입니다.

<인터뷰> 신형철(한림대학교 의과대학 교수) : "우리 기술에서는 뇌에 전극을 심어 신경 신호를 읽어내 막바로 (스피커와) 스마트폰으로 옮기고."

개의 생각은 스마트폰의 문자로도 보입니다.

<녹취> 연구원 : "손! "

<녹취> 개 : "손 내밀었어요."

청각 장애인도 동물과 간단한 의사소통이 가능해진 겁니다.

기계를 이용해 동물의 뇌에 접속하는 기술은 지난 2009년 과학기술정책연구원과 삼성경제연구소가 선정한 미래 유망 10대 기술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연구진은 신체 일부가 마비된 동물이 스스로 움직이도록 하는 행동 제어까지 연구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송승룡입니다.

'필히 참고.
텔레파시통신과 텔레파시 범죄수사 그리고 텔레파시 국민 사찰은 현제 강아지 맥스 실험과 같이 질문자의 생각(의도-목적)인 염파통신과 그에 따른 뇌파를 음성 및 데이터로 변환 하는 컴퓨터 시스템 네트워크 속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그러므로 피해자의 전두엽 부위와 귓속 신경부위에 삽입되어 있는 신경칩(텔레파시통신)의 통신으로부터 공격자 즉 텔레파시 주관자의 마음(생각)과 감정과 감각이 자동차 기어마냥 피해자의 의식에 맞물려 있어 피해자는 영혼없는 좀비처럼 죽을 때까지 자기 생각(마음) 자체를 할 수가 없다.

떼거지의 암수, 국민연쇄살해범들은 네트워크 상에서 텔레파시통신 시스템을 24시간 풀로 가동해놓고 있기 때문에 피해자는 죽을 때까지 자기 자신 본연의 의지데로 그 어떤 생각조차도 할 수 없이 그저 좀비의 상테로 정화조 오물 속에서 기생하는 구더기 떼 보다도 더 역겹고 음흉 음탕하며 사악하고 포악한 국민연쇄살해범들의 짐승같은 생각과 감정과 행동 속에 24시간 갇혀 살면서 참혹 처참하게 생욕을 당하다가 극악무도하게 살해당하고 마는 것이다.

[관련기사]
뇌파로 강아지와 대화를? & 경찰청과 한림대의 범죄심리분석 세미나 기사



나에 집 강아지는 이렇게 살해기도 당했다.
보이지 않는 공포로부터 고문당하고 있는 강아지 코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