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본문 바로가기

◈뇌파통신↔신경통신◈/◈윤석열 정부◈

국민도살부(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님께 경고합니다.

내가 20여년 동안 온라인 상에서 국민도살청조직 검찰, 경찰, 국정원 등 국가기관에 하루가 멀다하고 고발하고 있지만  매사 똑같은 수작으로 초지일관합니다.

민원을 신청하고 나면 문자나 카툭을 통하여 답변이랍시고 보내오는 것은 민원이 접수되었다는 내용 딱 한줄 일 뿐 단 한 놈도   찾아오거나 어느 서로 출석하라는 출석통지서 한통없습니다.

 
- 문자와 카툭 내용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보내온 답변 내용입니다. -

- 고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국민도살부(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님께 경고합니다.

즉각 국민 생체실험 및 국민도살 멈추십시오.

오랜 세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추진해온 신과학, 뇌파와 염파를 이용한 텔레파시통신 연구 및 국민 생체실험으로 아무 죄도없는 국민들이 무자비하게 도살되고 있습니다.

저는 세상 태어나 이런 백정 놈들 세상이 있는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아무 이유도 없이 식용 짐승처럼 생체실험과 도살기도 당하고 있는 저도 이 사실이 믿기지 않습니다.

잠자는 사람에게 총을 난사하는가 하면 칼을 휘두르고 24시간 수많은 여성들이 나의 침실은 물론 똥싸고 오줌 싸는 용변 행위마저 도대체 언제까지 홈쳐보고 있겠다는 겁니까.. 

이 백정 놈들 조직은 비밀 안가에서 노동자 단체, 방송인 및 언론인, 정치와 사회비판그룹의 시민단체 그리고 연예계를 표적으로 삼고있습니다.
 
생체실험 마루타들은 30년 동안 생계유지 수단마저 완전 박탈당한체 365일 24시간 단 일분일초 잠 한숨 재우질 않는 이 인면수심의 살인마들에게 극악무도한 생체실험과 인간 인내 한계를 뛰어넘는 고문, 학대, 능욕, 능멸 그리고 가학적인 물리적 폭력과 성고문으로부터 날이면 날마다 죽음의 공포에 떨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도살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도대체 앞으로 얼마나 더 많은 국민들의 피를 보와야 이 인간 도살극을 멈추겠습니까.?

당신들은 국민을 무자비하게 생체실험하고 완전범죄를 위해 국민을 극악무도하게 도살한 죄로 결코 사형을 면치 못할 것입니다.

★ 아래 링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신과학 연구 자금 지원 및 생체실험 추진에 관한 범죄 증거임] 

▣ 국민 생체실험은 국가 조직범죄였음이 명명백백히 밝혀졌다.

검경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국민도살 범죄 증거
https://tinyurl.com/2ozv6cc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