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본문 바로가기

◈국내외 신과학 정보◈

우려가 현실로, 오랜 세월 밀실에서 '텔레파시로 국민사찰 및 범죄수사 & 기상청 "인공강우로 공기청소"



우려가 현실로, 오랜 세월 밀실에서 '텔레파시로 국민사찰 및 범죄수사 & 기상청 "인공강우로 공기청소"


위 기사에서 보듯 그 오랜 세월 비밀리 진행되어온 그림자정부의 성과(신과학)가 하나 둘 착착 드러나고 있음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울러 국민을 상대로한 텔레파시 범죄는 국가조직범죄임을 명백히 밝혀주고 있습니다.

비밀리 힘없는 국민 수백 명을 살해하면서 실험에 성공한 텔레파시통신을 악용하여 정보기관과 수사기관은 1990년 경부터 본격적으로 국민 개인 프라이버시는 물론 일거수일투족의 사생활 그리고 사상을 비롯한 정치적 성향까지 사찰하면서 저주변 저인망 식 짐승몰이 수법으로 극악무도한 범죄수사를 자행하여왔습니다.

그들은 인간에 영육을 마치 로봇처럼 통제하고 조종하면서 성욕과 금전적 탐욕을 채우기 바빴고 오락도구처럼 실컷 가지고 놀다가 아무 때나 죽여 없애버려도 되는 식용짐승 취급하였습니다.

이 세기의 살인범들은 완전범죄를 위해 여성의 姓은 물론 극도의 굴육감과 모욕감 그리고 극도의 수치심을 방패도구로 삼았다.

이 세상에 정말 신이 존재한다면 간청하옵니다.
신이시여 이 세기의 인면수심이요 살인 악마 모두를 절대 용서하지 마십시오.

[텔레파시통신 관련 기사]
텔레파시나 원격투시의 가설과 미래 응용 분야

우주공간에서 염력 및 텔레파시통신 실험 계획
           └▶ 우주공간에서 염력 및 텔레파시 실험 제안자 김재수 박사 프로필
                     └▶▶ 우주공간에서 염력 및 텔레파시 실험 계획관련 취재기자 이충환 프로필

[관련 기사 참고할 것]
인간의 염력을 증폭시켜 전송하는 텔레파시통신 - 텔레파시통신 실험 피해자와 그의 가족들을 상대로한 전자파의 인체 유해성 관련 실험 실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