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본문 바로가기

◈국내 외 TI 스토리◈

외신에 소개된 유스트림(아프리카) 방송녀의 최근 근황(2015-6-2일)























- 관련 글 -
외신에 소개된 아프리카 방송녀/~ 미스터리女 생활 생중계, “경찰이 날 스토킹해!”

외국인들에게서 일명 칩찬녀로 불리우는 이 여성은 자신이 직접 글에서 밝힌 증상에서 오랜 세월 동안 계속 반복되는 현기증과 기절 그리고 바지에 대소변을 가리질 못하는 것으로 봐선 상태가 너무도 심각하다.

오랜 세월 마음에 문을 꽉꽉 걸어 장궈놓고 있어 대화를 나눌 방법이 없으므로 그에 상태를 호전시킬 방법이 없다.

그는 지금이라도 잠시 잠시 노트북을 접고 밖으로(산행 및 도보) 나가야 살 수 있고 시급히 앉아 있거나 누워있는 그에 몸 자세를 바꾸어야만 살 수 있다. 그가 의자에 머리를 기댄 체 계속 그 자세로 누워있다면 젊은 황우 장사의 몸도 견뎌낼 수 없다.

그가 계속 그런 자세로 살아간다면 목 뼈에서 등 척추며 허리를 비롯한 엉덩이와 무릎 관절에 이르기까지 멀쩡해야될 일이 단 하나도 없으며 잦은 현기증에 의식을 잃는 건 너무도 당연한 결과다.

올해 초 그가 잠깐 방심한 상황에서 유스트림 대화창이 열렸을 때을 포착 잽싸게 그의 증상에 대하여 그리고 해결책에 대하여 몇 마디 충고를 남길 수 있었다.

그의 온 몸 피부병에 관하여 방을 깨끗히 자주 청소하고 밖으로 나가 일광욕을 즐겨야 하고 앉아 있거나 누워있는 자세를 바꿔야 하고 규칙적으로 매일 매일 걷는 운동을 열심히 해야 살 수 있다고 말이다.

그런데 그의 나약한 의지와 무기력은 이제 인간 한계를 드러내고 있는 것 같다.
이제 주변에 도움이 없이는 그에 삶 자체가 불가능해보인다.
참으로 안타가운 일이다.

진정 이것이 얼마 전 생활고로 죽음을 선택한 세 모녀의 죽음 그리고 또 다시 내 모녀의 죽음 뒤에 달라진 개(검경+국정원)들의 나라 대한민국의 복지정책이란 말인가.

베리칩 찬 녀에 대한 캐나다인의 헌정 블로그
http://verichipchan.blogspot.co.uk/
구글 번연페이지
http://verichipchan.blogspot.co.uk/한국어

아래 블로그에서는 칩찬녀의 정신상태에서부터 베리칩의 기술적인 것은 물론 피해를 방어할 수 있는 방법까지 세밀하게 분석해놨습니다.


칩녀를 위한 리포터 http://kernelmag.dailydot.com


The Story of Chip-chan
http://chip-chan.tumblr.com/faq


아프리카 방송 tv





피해여성이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는 아프리카 방송국
http://afreeca.com/asdsf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