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본문 바로가기

◈ 사건 일기 ◈

마약 탄 술을 마시게했던 국민 연쇄 살해범들 경찰

1990년대 피해 인식 시점 즉 내 귓속과 사방 뇌 부위에서 나의 신상과 과거 행적에 관한 기억을 상기시키려고 24시간 동시 다발적으로 수 십 명의 남녀 짖껄임이 시작되었을 무렵부터 나는 딱 맥주 한잔에 여러 번 혼수상태를 겪었다.

나의 과거를 털기 위해 범죄자들이 자리를 주선한 지인들을 만나 술을 마실 때마다 겪었던 일로 술집에서 자리에 앉자마자 맥주 딱 한잔에 혼수상태를 겪었고 자리에 앉은지 10분도 안돼 경찰의 주선으로 동석했던 그 자들로부터 양쪽으로 부축을 받아야만 했는데 그 역겹고 불쾌한 기분은 지금도 잊을 수가 없다.

당시 젊은 나이에 나는 주량도 모르고 술을 마셔댔던 내가 자리에 앉자마자 단 한잔의 맥주를 마시고 몇분도 체 지나지 않은 그 짧은 시간에 사경을 해매야 했던 일을 당시 아무리 생각해도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었다.

그간 그들 야만행위로 보아 유추컨데 이건 분명 경찰의 수작이었음을 의심에 여지도 없었지만 그 약물 성분에 대하여는 달리 설명할 길이 없어 막연히 독극물로 표현해야만 했다.
 

[관련 글]
상습적으로 나의 술병에 독극물을 타 살해기도했던 경찰
https://cafe.daum.net/s0smindcontrol/E99L/45



그런데 최근 MBC로 기억되는데 연예인 승리가 공동 운영했던 클럽 버닝썬 마약사건에 대한 방송이 있었다.

마약 성분 GHB 일명 물뽕의한 블랙아웃 상태

물뽕 피해자라며 밝히는 여성들은 한결같이 동석자가 따라준 맥주 반잔 정도의 양을 마신 후 그 자리에서 순간 블랙아웃 상태로 호텔까지 따라가 피해를 당한 경우였다.

평소 주량이 소주 2병이라는 여성들이 앉은 자리에서 맥주 반컵 정도에 인사불성이 되어버린 것이다.

클럽 버닝썬 마약사건 피해자라고 밝히는 여성들이 방송에서 한결같이 증언하는 증상과 나의 사례가 100% 일치했다.

나 역시도 그간 국민도살청 조직원(서울 강동 경찰서~전북 익산 경찰서)들의 지령을 받는 공범들, 나의 지인들이 건넨 맥주 한잔에 인사불성이 되어버린 것이다.

당시 나에게 마약 탄 술을 건넨 사람들이자 나에 대하여 범죄수사를 위장해던 국민도살청 조직원들의 정보원이자 수족이었던 이 사람들 명단은 다음과 같다.

전복 익산 함열 와리 신성부락 거주 최용철, 이영우이며 인천 거주 구상회(이 사람에게 이끌려 가서 함열에서 당했음) 대전 거주 도석귀, 김세종 서울시 물례동 거주 추의식(마루타 추의식에게 이끌려 가서 대전에서 당했음) 그리고 경기도 하남시 거주 마루타 故,최진원(이 사람에게 이끌려 가서 천호동 추억카페에서 당했음)입니다.

이 사람들에 의하여 최초 한번은 서울 강동구 천호3동 추억의 카페에서 두번 째는 전북 익산 함열 와리 신성부락의 카페 세번 째는 대전에서 있었던 일이다.

시작부터 미친 놈 돈 놈 취급하면서 떼거지로 일거수일투족 나의 일상을 졸졸 따라다니면서 살해하려고 짐승몰이 수법으로 발악 발광을 할 때마다 미수에 그친 국민도살청 조직원들이 나를 이유도 없는 범죄자로 몰아 전국팔도에서 공개 수사를 자행하면서 벌인 짓이다.

나와 힘없는 국민을 상대로 뉴 브레인 칩 인터페이스를 메개로한 범죄수사 생체실험을 은폐시키려고 국민도살청 조직원들은 필사적으로 나의 주둥이를 막아야했기에 무엇이든 사소한 것 하나 짓푸라기도 잡아내려고 그 야만적 행위에 있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았다.

그들은 그토록 절대적인 비인간적 정신통제 수단을 사용하면서도 마약 일명 물뽕까지도 완전범죄 수단에 사용했다.

이들의 초지일관된 일상적 수법으로 보아 추정이지만 마약까지 사용하면서 나를 전국팔도 지인들 집에 끌고 다닌데에는 다 그런 이유가 있는듯하다.

그간 나의 면전 앞에 수많은 사람들을 데려오고 나를 또 데리고 가서 대면시켰다.

사람들을 대면시킬 때마다 서로간 그 어떤 교감도 나누지 못하도록 나 본인은 물뽕으로 순간 인사불성을 만들어 놓고 대면자들 상대로 나의 과거에 대한 유도심문을 하거나 수시로 단호하게를 주문하며 뒷전에서 포악 살벌한 욕을 시킨다. 그렇게 나의 감정을 극도로 자극시켜 놓고 과거의 어떠한 범죄로부터 둘간 무슨 상관관계가 있는지 염력 최면으로 나의 뇌속 기억을 파헤친다.

이런 짓거리를 근 30년 동안 계속되고 있는데 나 죽을 때까지 5천만 대한민국 국민 한명 한명을 모두 다 대려올 심산이다.

고향 사람들과 대면시키는 과정에서 브레인 인터베이스 칩을 메개로 정신통제를 받고 있는 내가 언어가 어눌하며 심신상태가 부자연스럽고 불안정한 모습을 사람들에게서 보여줘선 후환이 우려됐기 때문에 술에 마약을 탔던 것으로 보인다.

이 살인범들은 나와 가깝게 지냈던 지인들을 앞세워 나 본인은 물른 나의 조상들까지도 저주변 저인망식 짐승몰이 수법으로 근 30여 년 동안 탈탈 털고 또 털고 지금까지도 계속 끝없이 털어대고 있다.

사방팔방 네트워크를 통하여 수많은 남녀의 도살면허들이 24시간 초지일관 같은 내용 같은 노래만 즐기차게 반복하고 있는 것이다.

하루가 멀다하고 공식적인 체널을 통하여 공개적으로 대통령을 그리고 경찰청장과 검찰총장을 향해 국민도살범들을 수사하라며 포악살벌한 욕도 퍼붓어 봤지만 지금껏 일언방구 조차도 없다.

모든 죄상이 백일하에 밝혀졌는데도 내가 백발이된 지금 이 순간까지도 나의 심신 영육과 생계수단을 결박해놓고 오직 손님 실수만 노리고 있는 것이다.

이 극악무도한 잔악함이 바로 국민을 도살하는 대한민국 무소불위 국정원과 경찰 그리고 검찰의 역사이며 전통이 아니겠는가.

나는 혼자 벌어서 집세를 내며 7살 9살 11살 되는 딸 셋을 먹여 살려야 하고 학교를 보내야만 하는 가장이었으므로 단 하루도 놀아서는 살 수 없는 너무도 급박하고 절박한 형편이었건만 24시간 단 일분일초 잠 한숨을 재우질 않는 국민도살청 조직원들의 극악무도한 정신적 그리고 물리적 폭력 앞에 단 하루도 일을 나갈 수가 없었다.

인간 도살, 그 수법이 얼마나 잔악하고 악랄한지 그리고 얼마나 비열하고 간악한지 나의 일가족을 집도 절도없이 길거리에서 생으로 굶겨 죽이려고 떼거지로 일거수일투족을 졸졸 따라다니면서 생계수단을 원천봉쇄시켰으며 사람들 상대로 동정심이나 그 어떤 호의라도 나에게 절대 돈을 주면 안된다며 그 간악한 뱀 혓바닥 농간으로 사람을 위협해 먹고 살 돈 줄마저 원천봉쇄했다.

또 내가 가진 돈은 먼저 본 놈이 임자라며 온갖 방법과 수단을 마다하고 모두 갈취해갔으며 그 속에서 살인과 절도를 유도하고 온 세상 사람들을 내 면전으로 등을 떠밀어 살인 미끼로 활용 나의 일가족과 불구대천에 원수를 만들어 놨다.

나의 형제와 친인척까지도 말이다.

지금껏 나는 그들에게서 식용 개나 돼지 그리고 그들의 성 노리개에 불과했다.

뇌파와 염파를 이용한 텔레파시통신 이 실험에 주도적으로 참여한 삼성은 뉴 브레인 칩 인터페이스에 대하여 미국 특허까지 받아놨다.

민간 기업에서 수많은 국민을 극악무도하게 도살하면서 축적된 기술력으로 미국 특허까지 받아낸 것이므로 이 살인범들을 절대 그냥 둘 수 없는 이유이다.

[관련 정보]
삼성, 뇌에 칩 이식-인간제어 美 특허
https://cafe.daum.net/s0smindcontrol/9fPz/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