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본문 바로가기

◈ 사건 일기 ◈

마인드컨트롤 무기 '신의 목소리" (미국정부의 비밀병기)

전파만으로 대중의 뇌를 공격하여 원격으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등 고통스럽게 고문도 한다는 신의 병기(신의 목소리), 믿기지 않지만 로버트 던컨 박사가 말하는 신의 병기 전파무기는 그냥 얼핏 듣고 보기에 따라선 국내 국가 조직범죄 국민 생체실험 프로젝트 뇌파와 염파를 이용한 텔레피시 통신과 너무도 같은 기술로 보이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

내가 즉 국내 "내 귀에 도청장치" 사건 피해자가 당하고 있는 텔레파시 통신은 양방향 통신으로서 뇌에 전파를 쏘아 사람의 목소리를 전달하고 고문하는 등 뇌를 파괴할 수도 있다는 던컨의 신의 병기와는 기술이나 현상면에서 너무도 다른 것입니다.

그 근거로 보는 것은 첫 째, 텔레파시 통신은 사람과의 양방향 통신이란 점이 마치 골전도 현상과도 같이 일방적으로 강력한 전파를 쏘아 뇌의 진동에 의해 사람(신의 목소리) 목소리가 들려오는 던컨 무기와는 다르다.

표현상의 전파무기라는 점이 같은 기술로 보이지만 던컨의 신의 병기 기술과 텔레파시 통신 기술이 각기 다른 것은 텔레파시 통신은 사람 뇌속에 염파용 신경 통신 칩이 삽입되어 있으므로 양방향 통신이 가능한 것이지만 던컨의 전파무기는 양방향 통신이 아닌 지향성 무기와도 같이 강력한 전파 공격에 의한 뇌의 공명이나 진동을 이용한 일방적 사람 목소리의 공격이다

둘 째, 전파로 뇌를 고문하고 파괴하는 기술도 너무 다르다.
텔레파시 통신에 의한 극단의 고문 수법은 뇌속 신경 칩 전류를 증폭시켜 강제로 잠을 재우질 않으며 사람의 정신을 고통스럽게 압박하고 고문하면서 인간의 인성과 정체성을 파괴하는 등 잘나 찰나 생각과 행동의 자유의지를 꺽어버리고 신체의 자율 신경을 공격하여 뇌를 비롯한 신체를 파괴하지만 던컨의 무기는 강력한 전파로 뇌속을 공명시키거나 진동시키는 등 강력한 전파 열에 의해 뇌를 파괴하는 것으로 보인다..

던컨의 신의 병기의 뇌 파괴 기술은 아래 사레와도 같은 원리의 기술이 아닐까 싶다.
▼스크린 샷 이미지는 (국가 미공개) 시위 군중을 향해 강력한 마이크로 웨이브 또는 전자 빔으로 추정되는 공격으로 부터 일부 시위대의 뇌속 내부에서 발화현상이 일어나고 있는 실제 상황의 모습이다.





- 관련 사이트 -
John St. Clair Akwei 넥서스 매거진
https://cafe.daum.net/s0smindcontrol/9fPz/147

마인드컨트롤 기술개발자 로버트 던컨박사의 양심선언
http://thoughtlessness23.blogspot.com/

Dr. Robert Duncan & Craig Laforest Sydney, Australia: A.I; V2K technology torture and DEW torture.
https://www.youtube.com/watch?v=Fy3Ei9CTO3M



"True nobility is exempt from fear".
– King Henry the Sixth, Part II (Act IV, Scene I)
진실한 고귀함이란 두려움이 없는 상태입니다"
- 헨리 6세의 2부(4장의 1 장면)입니다-

저를 성인이라 칭해주십시오. 저는 다른 미국인들과 마찬가지로 미국에서 사립학교를 다녔고, 하버드대에서 컴퓨터 과학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했으며 부전공으로는 의예과를 공부하였고 또 하버드와 다트머스에서 경영학과 과학으로 석박사를 받았습니다. 저의 유명한 조상분들 가운데는 링컨 대통령과 스코틀랜드의 던컨 왕이 있고 메사츄세츠주의 첫번째 주지사인 윌리엄 브래드포드가 있습니다.

저의 연구주제는 신경네트워크, 가상현실과 EEG(뇌파)로 조종되는 로봇학에 대한 것입니다. 대학원을 입학하기 전에 저는 벌써, 미국방성과, 해군, NATO 그리고 다양한 정보국요원으로 컴퓨터 사이언스 프로젝트분야에서 활동했습니다. 저는 세계에서 가장 큰 기업체들를 위한 경영 컨설팅과 컴퓨터 컨설팅을 하였습니다.

저는 교수이며, 발명가, 예술가였고 글을 쓰는 사람이었습니다. 저는 아마도 최후의 르네상스시대인에 해당 될 것입니다. 제가 맡은 프로젝트 가운데는 에셜론 Echelon 에 대한 알고리즘과 CIA의 자연언어 문서의 분석및 분류, 국세청의 레드 플래깅 회계감사, 소련의 핵 잠수함단과 모든 군함들을 자동으로 추적할 수 있는 인공지능 암호를 기록하는 것이었고, SIGINT SIGCOM과 SPAWAR와 HAARP의 통합작업에 관한 일이었습니다.

저는 테러리스트를 추적하기 위해 각 지역,주를 연결하는 연방정부의 데이터베이스 프로젝트에 참여하였으며, FBI를 위해 요금소 및 기타 장소를 통과하는 차량의 번호판을 추적하는 시스템을 개발하였으며, 생명신호 및 기타 신체정보들을 읽을 수 있는 신체네트워크망 Soldier 2000프로그램에 관여하였으며, 제가 개발했던 스나이퍼란 프로그램은 시가전에서의 총상에 집중되어서 지금도 이라크에서 운행중에 있습니다. 저는 소위 자유세계라 불리는 지역의 비밀 지하 기지에서 근무한 적도 있습니다.

저는 특히 군대에서 가상현실을 이용한 원격 의료 수술로봇을 개발했습니다. 미 국방위 고등연구계획국(DARPA)를 위해서는 위성을 통한 목표추적 응용프로그램과 탱크 시뮬레이션뿐만 아니라 SOSSUS와도 같은 육,해,공 통합 감시 시스템등을 개발하였습니다.

제가 정부계약 외에 참여한 프로젝트로는, 컴퓨터생성 홀로그래피에 대한 논문과, 안무자극을 이용한 근육운동으로 마비된 사람이 다시 걷는 프로젝트, 안면인식과 음성확인과 음성인식, 지문인식, 그리고 신경네트워크에 의한 로봇통제기가 있습니다. 저의 연구분야는 현실강화 디스플레이와 착용가능한 컴퓨터 시스템으로 옮겨졌습니다.

최근 저의 연구는 마인드컨트롤 지향성 에너지무기에 의한 치료에 대한 연구입니다. 전지구적 통합 감시 통제 시스템이야말로 무기분야와 인간 통제시스템의 정점에 달하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러한 독재에 기여한 것에 대해 전세계 인류에게 사과를 드리는 바이며 저는 부패한 정부, 특히 나의 사랑하는 조국에 의해 악용되지는 않을 것이라는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틀렸습니다.

연합 비살상무기이사회는 Skip Green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디오주파수 무기의 테스트를 통해 신경붕괴를 실험하던 캠브리지의 기술분야 책임자인 저의 옛 동료는 이제 전세계적인 사람들을 고문하고 죽이고 있습니다. 여러 미 해군과 영국해군 소속의 과학자들은 엄청나게 많은 사람을 살해했으며 그것이 제가 나서게 된 이유입니다.

저는 제 시간이 아마도 얼마남지 않았음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현재 컴퓨터 과학과 경영학 교수이며, 대중들이 정부의 부패와 탐욕, 그리고 어리석음에 대해 알 수 있도록 교육하는데 도움을 주려하고 있습니다. 저는 저의 조상 링컨처럼, 80여개의 정부기관들이 45년 이상 순진한 미국민을 대상으로 방사능, 약물, 바이러스무기를 테스트한 새로운 시민전쟁에서 정신적노예제도와 싸우고 있습니다.

저는 미국의 헌법적 가치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무고한 시민에게 생체적, 화학적, 사이코트로닉 영향 테스트를 하고 있다는 이 음모론과 상관 된 미국의 무능함과 무관심과, 어리석음을 폭록하는 것은 무례함을 보이려함이 아닙니다.

세상에는 참으로 그들이 믿고 있는 미국이란 가치를 위해 우리 자신을 보호하고 싸우는 강인하게 무장한 힘에 대적해 싸우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보안의 획일화라고 불리우는 비밀화 된 정보들 때문에 상호간의 책임부재, 비밀작전, 일부 일급 극비프로젝트와 악마같은 요소들은 범죄의 주범이 되어 원래의 국가의 모습을 파괴하였기 때문에, 그들은 차라리 민주주의라기보다는 위선주의에 적합합니다.

저의 목표는 군부와 CIA 무기류실험자들에 의해 이 나라에서 자행되는 잔혹한 행위에 대해 그들을 중지시키지 못하는 정부의 무능력을 미국민들을 각성시키는 것이며 그들에게 책임을 묻는 것입니다.

제가 여러분께 요구하는 것은 여기 제시된 증언을 듣고 여기에 제시된 사실을 확인하시고 각자의 결론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소리없는 전복으로부터 미국을 되찾기 위해 싸워야 합니다. 지난 2년간 진행한 프로젝트는 정부의 부패와 무능을 조사하는 것이었으며 제가 어느날 역 MRI 스킴을 전자파 신호로 가상현실적용하기 위해서 두뇌에 주입할때, 갑자기 사고로 다리를 절게된 이유를 찾아 밝히는 중입니다.

저는 200명 정도를 인터뷰했으며 미국과 NATO 그리고 영국의 최고수준의 군사프로젝트를 위해 일한 적이 있으며 상원의원및 대표들에게 증언을 녹화한 비디오테입을 건넨 적이 있으나 그들은 실행할 진정한 힘이 없었기에 결과적으로 이 주제에 대해 립서비스에 그치고 말았습니다.

두 명의 FBI의 고위관료와 몇몇CIA요원이 마인드컨트롤 실험을 위해 무작위의 사람들을 잡아들이는 MK-울트라 프로젝트의 존재를 확인해주기 위해 나서줬습니다. 그들 중 두사람은 이후 프로그램의 일부가 되어 일상적으로 사이코트로닉 고문을 견디고 있습니다. 이 모든 고문은 소위 대륙간 탄도미사일 감시방어망과 직접적 사이코트로닉 무기로 가능합니다.

저는 인류에게 제가 관여한 4세대 무기개발에 대한 저의 기여에 대해 사과드리며 이것은 핵폭탄보다 끔찍하고 맨하탄 프로젝트보다 광범위하게 은폐되어 왔습니다.

그리고 저의 연구를 통해 무려 2천명이 넘는 미국민과 타국의 사람들에게 끔찍한 폭력적 행위가 자행되었기에 제가 이 자료를 제시하는 것이 스스로에게 얼마나 큰 위험인지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유는 소중한 것이기에 인류가 자신들의 운명을 스스로 결정할 수 있도록 이러한 무기들에 대한 공개토론을 하는 것이 너무도 중요함을 알고 있으며 그래서 국가기밀의 누설에 대한 위험을 감수하는 것입니다. 제가 제공하는 정보는 진실입니다. 이 책에서 제시되는 모든 정보는 정보공개 자유법과 군 문서들, 피해자 증언과 전향한 요원들로부터 합법적으로 입수 된 것입니다.

저는 아직도 제가 국방부 자금으로 연구 한바있는 상세한 프로젝트에 대한 비밀을 함구해야한다는 선서가 여전히 유효하므로 지켜야 할 입장입니다. 이 책의 수익금 대부분은 사이코트로닉 실험 생존자, 생존자 가족들과 그 때문에 사망한 가족들을 돕기 위해 쓰일 것입니다.

“Remember. All I offer you is the truth.”
-"기억하시오. 제가 제공하는 모든것은 진실입니다"
- Morpheus, The Matrix

이 책을 쓰게 된 저의 동기는 전 세계적인 민간인들에게 테스트 되고 있는 첨단 비밀군사무기에 대한 기술정보를 통합하고, 새롭게 테스트 될 피해자들이 신속하게 참고할 수 있으며 경찰, 정신과, 그리고 가족들에게 피해자 자신들에게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정보를 통해 교육하고자 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만일 어떤 사람이 이미 약물과 전자파에 의해서 두뇌살해가 일어났을 때, 이 사람이 제정신이 아니라는 소리를 듣지 않고는 이런 전략과 난해함으로 도대체 자신들의 피해를 분명하고도 정확하게 밝히고 알리는 것은 극도로 어려운 일입니다. 이 책을 읽고 나면, 단지 피해자들을 지속적으로 믿지 못하는 용서가 불가능한 커뮤니티의 사람들은 바로 그들 자신들이 미국의 수치스러움에 대적할 무지와 무능에 대해 이해할 뿐일 것입니다.

저는 글에서 극단적으로 서술할 것입니다. 피해자들이 자신의 피해를 서술할 때, 도대체 제정신이 아니라 미쳤다는 인상을 타인에게 주도록 아주 격렬하고 거칠며, 가혹하게 하는 것이 정부의 실험의도인 것입니다. 저는 음성을 낮추어 더 많은 믿음을 줄 수 있는 방법을 모색 해 보기도 했으나 그것은 진실이 아니기 때문이며 우리 자신의 실패를 차세대들이 배우도록 역사적인 기록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우리들은 바싹 경계를 늦추어선 안됩니다.

CIA/DoD(Department of defense)와 미 국방성이 대부분의 휴먼, 인간실험에 대해서 상용해 온 전술은 35년간 전혀 바뀐 것이 없습니다. 그들은 마치 닥터 지킬과 미스터 하이드처럼 이중적으로 자신들을 가리고, 항상 쉽게 그럴싸한 거짓부정으로 가렸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그림자정부의 윤곽까지도 다 가려버리고 만 셈입니다. 만일 그들이 실험을 부드러운 자세로 시도한다면, 사람들은 아마도 DoD/CIA가 이러한 고문실험연구를 주도하고 지휘하고 있다는 것을 믿을 것입니다.

의회는 비록 지난 몇십년간 실험을 멈출려고 시도를 했지만 이런 실험을 멈추기에 불가능상태입니다. 그래서 우리들은 정부의 컨트롤 부재란 진실과 맞닥뜨려야 합니다. 그리고 정보 채널에서 통재되고 있는 이 진실을 구전으로 혹은 다른 방법으로 널리 알려서 싸워 나가야 합니다. 일반인들에게 있어, 무지가 바로 유일한 적이고, 모든 사람들이 비밀유지기제나 역정보를 전달하는 사람들은 단순히 고전적 진실과 거짓의 싸움이란 은유에서 중요하지 않고 가치없는 노리개감으로 희생당하는 역할인 것입니다.

저는 이책의 제목을 " The Marix Deciphered" 라고 지었습니다. 그 이유는 제가 '사람들에게 일어날 확실하고, 아주 정확한 은유 "매트릭스"에 대해서 바로 영화 매트릭스 시리즈에서 강한 영감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영화 속에서 뫼비우스는" 아무도 당신에게 '매트릭스'가 무엇인지 말할 수 없습니다. 당신 스스로가 그것을 보아야 합니다." 라고 말합니다.

아래 페이지를 진행가면서, 이 은유를 풀기위해서 저는 최선을 다할 것이고, 용기를 가지고, 정확하게' 매트릭스'가 무엇인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지난 반세기동안에 일어났던 힘, 통치, 그리고 역정보의 전략의 게임이 얼마나 복잡한 것인지를 재빠르게 파악하게 되실 것입니다.

평균 레벨의 일반인들이 이 거대한 다량의 문제를 풀기위해 그리고 수없이 많은 이해하기 어려운 진실을 확고하게 이해분석하기까지는 숙련된 단계와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것입니다.

현재 우리가 유일하게 이 정보 시민전쟁을 이길 수 있는 방법은 이 기술을 이해하도록, 그리고, 수천명에 해당하는 목격자(피해자)들을 믿을 수 있도록 이러한 기술에 무지한 일반인들을 특정 레벨업 되도록 교육하는 법 뿐입니다.그러면 단지 정부가 지향성 에너지 무기(DEW)를 가지고, 은밀하게 하는 고문을 중단할 것이고 무고한 시민을 살상하지 않을것이고 국민을 무시한 경솔함을 무릎꿇고 사과할 것입니다.

그 다음으로 진실로 고통을 받지 않고, 죽이겠다는 협박과 거짓이 허락되지 않을 하나가 되는 신인류를 위한 약속된 신시대의 새벽이 열리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바로 우리가 인류 최후로 싸워야 할 전쟁입니다. 그러나 이 화형대는 굉장히 높습니다. 이것은 바로 우리의 영혼들이고, 사고의 자유이며, 표현의 자유의 화형대란 것입니다!

우리가 실패하게 되면, 우리는 우리 자신의 고유성과, 개인성을 영원히 상실하게 될것입니다.

출처:마인드컨트롤 기술개발자 로버트 던컨박사의 양심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