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본문 바로가기

◈ 사건 일기 ◈

나의 생각대로 다른 사람을 조종할 수 있다?

모든 행동은 마음이 지배한다.
아래 시연 영상에서 잘 보여주듯 나를 생체실험하고 있는  떼거지의 국민 살해범들 남녀 역시 여럿이 힘을 합치면 신경통신으로  나의 팔 다리를 움직이는 것은 물론 말없이도 그들 마음과 감정만으로 나의 마음과 행동 일거수일투족을 기계 다루듯이 조종할 수 있다.

바로 이 신기술을 가리켜 일명 사이비과학 염력통신 즉 텔레파시통신이라 일컫는 것이다.

살인범들은 나의 치아 36개 가운데 33개 전부를 뇌속 칩을 통한 신경통신으로 파괴해버렸다.

칩 전류로 치아 신경을 공격하면서 동시에 살인범들 남녀 여럿이서 하나 둘 구령에 및춰 자기들  이빨을 뿌드득 뿌드득 갈면 그들 행위에 따라 위 아래 나의 이 전체가 나에게 모션 캡쳐되어 그들의 행위가 고스란히 같은 부위 나의 신체에서 일어나는 것이다.

이토록 극악무도하게  나의 생 이 33개를 파괴해놓고 다시 이를 나게 할 수 있다며 공공연히 떠들고 다녔던 국민살해범들

 그들이 서로 치아를 부딫쳐 나의 치아 신경을 건드릴 때마다 나의 뒷골에서는 극한의 지진과 함께 발끝까지 경련 발작이 발생했는데 치아를 잘 못 건드리면 사람이 죽을 수 있다는 것을 난 그들에게 당하면서 알았다.

통증을 참을 수가 없고 살기 위해선 33개의 생 치아를 하나 하나 직접 내 손으로 뽑아내야만 했는데 그렇게 내가 고통스러워 할 때마다 살인범들은 희열을 느끼는지 희롱농락 낄낄 깔깔 박장대소를 하며 신명나게 즐겼다.

작업 중 눈으로  콘크리트 못 파편이 튀어 왼쪽 눈을 뚫고 들어가 통증과 고통으로 제 정신이 아닌데로 이들은 웃고 떠들며 고문과 도살기도로 일관했으며 결국 병원 문턱 한번 밣아볼 생각조차 못하고  눈은 실명되고 말았다. 

이 살인마들은 마루타의 통증과 고통 그리고 마루타 나에 대한 모욕감, 모멸감, 수치심, 굴육감, 분개심, 두려움, 공포심, 성적 욕구와 쾌락을 신명나게 즐기는 파충류였으며 짐승 그 자체였다.

인간성이라고는 마이크로 먼지만큼도 찾아볼 수가 없었다.

염력과 신경통신은 감각과 느낌에 차이는 있으나 그렇다고 별개로서의 작동은 아니다.

그들 생각과 말 그리고 행위의 감각과 느낌이  서로 다르게 작동하는 것일 뿐이다.

뇌파와 염파 즉 생각과 감정만으로의 양방향 통신(텔레파시통신) 은 물론 나의 마음과 생각을 자유자제로 조종하는데 그들이 육성으로 말을 할 때면 뇌 정수리와 턱이 그들 말의 억양 따라 움직인다. 

그리고 아래 영상에서의 실험처럼 그들의 의도적 행위에 따라 나의 팔 다리가 움직이는 것이다.

이제 국민도살청조직은 염력만으로도 우리 국민들 프라이버시 일거수일투족 사찰은 물론  아무 때나 완전범죄로 살해할 수 있다.

유신 때 국민도살청조직이 우리 국민들에게 어떻게 대했는가를 아는 사람이라면 이 살인범들의 전통적 근성을 잘 알고도 남을 것이다.



 

생각만으로 다른 사람 움직이는 뇌파 연결 성공 / YTN 사이언스

https://youtu.be/GHBS-DEeyN0


]BCI와 관련이 있는 윤리적, 법적, 사회적인 이슈는 다음과 같다.[구글링 번역
●정의 등의 개념적 문제
●의사소통에 문제가 있는 환자들의 사전동의
●손익 분석
●BCI팀의 책임 공유 (e.g. 어떻게 책임감있는 팀 결정이 만들어질 수 있다고 보증할 것인가?)
●환자와 그 가정의 삶의 질을 위한 BCI 기술의 결과
●부작용 (e.g. SMR을 사용한 신경피드백의 훈련이 수면 질에 영향을 준다는 것이 보고되었다.)
●개인의 책임과 책임으로부터의 제약 (e.g. 신경보철물의 오작동에 책임이 있는 사람)
●인간성과 성격이 대체될 가능성
●인간과 기계 사이의 구분이 흐려지는 것
●의료계에서의 과다적용
●동물에서 인간을 대상으로 바꿀 때 불거질 수 있는 연구윤리적 문제들
●생각읽기와 프라이버시
●세뇌
●정부에 의한 오용(심문 등)
●선택적 혜택에 의한 사회의 계급화
●미디어와의 소통

현재는 대부분의 BCI가 교정치료에 사용되고 있고, 위의 윤리적 이슈들과는 멀리 떨어져있다. 클라우젠Clausen은 2009년에 "BCI는 윤리적 도전과제를 제시하지만, 다른 종류의 치료법들에게도 비슷한 생명윤리적 문제가 있다"고 말했다.[123] 더 나아가서, 그는 BCI로 인해 불거질 문제점들에 대해 생명윤리가 잘 준비되어있다고 말했다.

하젤라거Haselager와 그의 동료들은 BCI의 효능과 가치에 대한 예측들은 윤리적 문제를 매우 잘 분석하고 있고, 또한 과학자들이 미디어에 어떻게 접근해야 할지에 대해서도 가르쳐주고 있다고 밝혔다. 게다가, 감금증후군 환자들의 사전동의를 윤리적으로 얻는데 표준 프로토콜로 사용될 수 있을 것이라고도 밝혔다. [124]

오늘날 BCI와 그 발달과정은 마치 의료분야의 하나로 보인다.

조제학이 장애인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시작되었던 것으나 이제는 수면욕을 줄이는데 사용되는 만큼, BCI는 치료법중 하나에서 강화도구로 점진적인 변화를 해 나갈 것이다. [125]

연구자들은 이 기술이 사회적으로 받아들여지기 위해서는 윤리에 대한 가이드라인, 적절한 미디어 보도, 그리고 BCI에 대한 교육이 가장 중요할 것임을 잘 알고 있다. 따라서, 최근에는 BCI 커뮤니티 내에서 BCI개발, 발달 및 배포 윤리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만들자는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하는 노력이 많이 이루어지고 있다. [126]

 

[원문 사이트 영상]

 

How to control someone else's arm with your brain

Greg Gage is on a mission to make brain science accessible to all. In this fun, kind of creepy demo, the neuroscientist and TED Senior Fellow uses a simple, inexpensive DIY kit to take away the free will of an audience member. It's not a parlor trick; it a

www.ted.com

 

[원문 위키백과] 

 

뇌-컴퓨터 인터페이스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뇌-컴퓨터 인터페이스(영어: brain–computer interface, BCI)는 뇌와 외부 장치간의 직접적인 상호작용 방식을 의미한다. 양방향 정보 전달을 가능케 한다는 점에서 신

ko.wikipedi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