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본문 바로가기

◈ 사건 일기 ◈

머스크의 뇌 컴퓨터 칩 VS 한국 생체실험 칩 무엇이 다를까.

머스크 "인간 뇌에 컴퓨터 칩 첫 이식수술... 회복 중"

 

나는 뉴럴링크 기사를 접하고 국내에서 생체실험하고 있는 뇌 속 칩 기능에 대하여 나의 언어 체계로 설명하려고 한다. 

내가 지금껏 당해왔던 생체실험에 대하여 나는 염력 최면 또는 염파 통신 그리고 신경 통신으로 설명해 왔다.
그런데 텔레파시 통신이 뇌 속 전자 칩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현상이고 보니 염파 통신과 신경 통신은 별개의 장치에서 작동하는 것이 아닌 뇌 속 하나의 신경 칩에서 작동하는 전파입니다.

내가 일반 사람들 이해를 돕기 위해 나의 뇌 속 칩에서 작동하는 두 종류의 공격 패탄을 설명하려고 보니까  부득히 염파 통신과 신경 통신으로 설명하지 않을 수 없었다.

◎ 내가 생체실험을 당하면서 신경 통신(신경 전류) 공격으로 체감하는 나의 신체의 동작과 통증은 다음과 같다.
1. 나의 치아 신경을 공격하여 극단의 통증을 유발시킨다. 

2. 강제로 위아래 턱을 부딪치게 해서 치아 전체를 파괴시킨다.

3. 강제로 나의 팔다리를 움직이게 한다.

4. 공격자들이 나에게 강제로 말을 시키려 할 때면 나의 머리(정수리 부분)와 위아래 턱을  그들의 말 억양대로 움직이게 한다.

5. 강력한 파괴력으로 나의 신체를 훼손하기 위해서 공격자들은  하나 둘 셋~ 하는 구령에 맞춰 여럿이 동시에 자신들의 이빨을 갈아대는 등 자신들의 팔과 다리를 휘젖는다.

 

6. 공격자들이 양 어께 신경을 공격하여 여름엔 양 어께가 용광로를 만들고  계절에 상관없이 특히 여름과 겨울 오들오들 치가 떨리는 인내 한계의 극심한 오환을 유발시켜 정신적 인내 한계의 고통을 안겨준다.

◎ 내가 생체실험을 당하면서 텔레파시 통신(염파통신)을 체감하는 것은 다음과 같다.
1. 나의 뇌 속 공격자와 내가 양방향 대화(통신)를 한다.

2. 나의 뇌 속 공격자와 나 그리고 네트워크 상의(전국) 인물들과 3자 통신을 한다.
(단, 나의 뇌 속에 있는 자들이 아닌 네트워크 상에 있는 자들은 나의 마음과 정신에 대한 원격 통제 및 조종은 불가능하다.)

3. 나의 뇌 속 공격자들은 자신들의 생각대로 나의 마음과 생각을 자유자재로 통제하고 아바타처럼 조종한다.
(나의 마음을 상대방이 마치 거울로 보는 것처럼 들여다 보고(읽는다) 있으니까 가능한 수법임)

4. 나의 뇌 속 공격자가 나의 눈과 귀를 통하여 보고 듣는 모든 인식이 정작 내가 내 눈으로 보고 내 귀로 듣는 속도보다 월등히 빠르다.
(공격자가 피해자 보다 보고 듣는 인식이 빠르기 때문에 찰나 찰나 피해자 마음과 정신을 조종하며 통제할 수 있는 것임)

 

5. 공격자들이 신경 전파를 증폭시킬 때마다 일상 100Kg의 모래 포대를 나의 머리에는 이고 있는 무개감의 고통으로 정신을 차릴 수가 없고 양쪽 눈마저 제대로 뜨고 있을 수 없어 글과 사람 얼굴은 물론 그 어떤 사물조차도 구분키 어렵다.

 "뇌파와 염파를 이용한 텔레파시 통신" 이 말은 생체실험하고 있는 국내 신과학 연구진들이 붙여놓은 말이지만 신경 통신이니 염파 최면 또는 염력 통신이란 말은 내가 생체실험 당하면서 몸으로 체감하는 공격자들의 무자비한 공격 패턴을 설명하기 위해 붙여놓은 신조어이다.

브레인 칩을 이용한 염력은 바로 신경 전류이며 전파다.
공격자들이 염력과 신경 통신으로 나의 신체를 자유자재로 조종한다.
그래서 만약 피해자와 한 이불을 쓰고 자는 사람은 갑자기 불현듯 휘두로는 생체실험 마루타의 주먹과 발차기에 의해 한 순간 위험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또 공격자들이 신경 통신으로 마루타 치아 신경을 공격하면 위아래 치아 모두는 순식 간에 풍치가 돼서 잇몸으로부터 들떠버리고  입 안은 날마다 위아래 잇몸에서 흘러나오는 피고름으로 범벅이 되어버린다.

무엇보다 치아 신경에 전류 공격이 있을 때마다 극단의 통증 때문에 머리 뒷골에선 심한 경련이 발생하는데 치아를  하나하나 모두 스스로 흔들어 빼내질 않고서는 살 수가 없다.
그렇게 날마다 치아 신경 공격에 의해 극단의 통증으로 사경을 헤매고 있는 마루타에게 세기의 악마 살인범들 남녀는 피해자의 통증과 고통을 신명나게 즐기는 듯 자신들에 이빨을 뿌드득 뿌드득 갈아댄다. 그러면 풍치에 피고름으로 범벅이 되어 있는 마루타의 위아래 이빨이 서로 부딪쳐서 그야말로 정신은 아비규환 초주검이 된다.

치아를 잘못 건드리면 죽는다는 말, 비로소 실감합니다.
염력 즉 생각이 신체를 지배하는 원리, 바로 나의 체감으로 말하는 신경 통신입니다.

생각이 신체를 지배한다.
먼저 생각이 일어나지 않으면 아무 행동도 일어나지 않는다.
이 말은 상대가 막연히 팔과 다리만 휘두른다고 해서 마루타의 신체를 움직일 수 있는  건 아니라는 이야기다.

무엇을 한다는 생각 및 집념(염력) 없이 냅다 팔다리만 흔들어댄다면 마루타의 신체에서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안는다.

브레인 칩  신경 전류(전파)는 즉 나의 뇌 속을 무단 점거하고 있는 공격자들과 나의 마음(뇌) 그리고 생체 감각은  자전거 톱니 바뀌처럼 서로 연결되어 있다. 그래서 그들의 생각대로 나의 마음과 정신을 통제하고 조종하기 위해서 나의 뇌 속 칩 전파를 최대 수위로 증폭시킨다. 

그들이 나의 뇌 속 칩에 전파(신경 전파)를 최고 수위로 증폭시켜 놓으면 나는 그것이 누군의 마음이며 생각인 줄도 모른 체 그들의 마음과 생각대로  그리고 그들의 모든 생체 감각에 의해 생리현상까지도 조종당하는 아바타요 좀비일 수밖에 없다.

세계 최초라는 머스크에 뉴럴링크의 BCI 기술(뇌 속 칩+뇌파+텔레파시) 진척 속도를 보면 대한민국이 월등히 앞서 있으며 압도적이다.

한국 피해자 기준 80년도 부터 한국은 텔레파시로 통신을 하고 있고 텔레파시 네트워크로 원격 범죄수사를 하고 있으며 BMI 기술이라며 강아지와 사람 간 컴퓨터로 대화를 하고 있지만  머스크에 뉴럴링크는 이제 뇌에 칩을 이식하는 단계에 있다.

한국은 이제 자동 반사적인 자아 해체 단계만 성공할 수 있다면 인간이 곳 컴퓨터가 되는 세상을 만들 것이다.

이렇게 한국이 머스크의 뉴럴링크 보다 월등히 앞선 세계 최초의 텔레파시 통신 기술(BCI)이 있건만 발표도 못하고 전전긍긍 속앓이로 끙끙 앓고만 있다.

30년 목숨 사투 속에서도 하루가 멀다하고 그토록 제보해주고 고발 고소  해줬건만 얼마나 애걸 복걸 달래며 주둥이를 막아놨는지 국회와 언론조차도 한국의 BCI 기술에 대하여는 입도 뻥끗 못하는 것들이 뉴스 TV에 출현해서는 한국에는 애당초 그런 기술조차 없는 것처럼 남에 나라 이야기로 열을 올린다.

왜, 그럴까요
지 혈족 피붙이도 아닌 힘없는 국민들을 범죄자로 몰아 극악무도한 반인륜적 그리고 비인간적 생체실험을 하면서 무자비하게 도살을 일삼았으니 인두겁을 뒤집어 쓴 이 살인마들이 발표를 할 수 있겠느냐 이 말입니다.

더군다나 머스크의 뉴럴링크도 동물 생체실험 과정에서의 윤리 문제 등 뇌 속 칩 안전성의 문제로 여론에 몰매를 맞고 있는 상황에서 누구의 동의나 허락도 없이 자기들 생식기 꼴리는 데로 인간을 식용 짐승 취급하며 무자비하게 생체실험한 세기의 살인마들이 어떻게 자신들의 세계 최초 기술 텔레파시 통신을 입에 담을 수 있겠는가.

세계 최초라는 수식어를 최고의 영광으로 아는 민족 대한민국이 세계를 선도할 수 있는 텔레파시 통신 기술을 이미 성공해 놓고 발표도 못하고 있는 이유는 과연 무엇일까.

과학에 일자무식 무지렁이인 내가 생체실험 마루타가 아니라면 세계 최고 천재라는 과학자들이 오랜 세월 끝없는 연구와 실험 끝에 탄생한 오늘 날의 머스크 뉴릴링크의 뇌 속 칩 기능에 대하여 이미  20년 전부터 어떻게 알고 예견된 글을 쓸 수 있겠는가. 

 

나는 노스트라다무스 같은 점술가도 아니요 공상과학 소설가도 아니다.

 

 과학에 일자무식 무지렁인 내가 생체실험 마루타가 아니라면 세계 최고 천재라는 과학자들이 오랜 세월 끝없는 연구와 실험 끝에 탄생한 오날 날의 머스크 뉴럴링크의 뇌 속 칩 기능을 이미 20년 전부터 어떻게 알고 세상에 공개할 수 있었겠는가.

 

앞으로 계속 전개될 머스크 뉴럴링크의 뇌속 칩 이야기는 내가 1999년 부터 밝혀온 뇌 속 칩 이야기와 어떻게 비견될지 사뭇 궁금해진다.

 

삼성, 뇌에 칩 이식-인간제어 美 특허 (tistory.com)

 

삼성, 뇌에 칩 이식-인간제어 美 특허

▼삼성, 뇌에 칩 이식-인간제어 美 특허 삼성, 뇌에 칩 이식-인간제어 美 특허 사람의 뇌나 손가락에 칩을 이식하는 시대가 좀더 가까이 다가왔다. 조만간 사람 몸 속에 칩을 심어 심리적, 임상적

sos8282.tistory.com

 

https://sos8282.tistory.com/1360

 

美머스크 이어 中연구진도 "인간 뇌에 무선 컴퓨터 장치 이식"

https://youtu.be/E6crIHWmFac https://v.daum.net/v/20240201131918335 美머스크 이어 中연구진도 "인간 뇌에 무선 컴퓨터 장치 이식" (홍콩=연합뉴스) 윤고은 특파원 =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소유한

sos8282.tistory.com

 

머스크 "사람 뇌에 칩 심었다"…'핸드폰' 개념 사라진다? (자막뉴스) / SBS

 

◎ 뉴럴링크의 공식적인 동물 생체실험도 그 잔악함에 경악을 금치 못할 일인데 한국에서는 누구의 동의나 허락도 없이 그것도 범죄수사를 위장 공개적으로 인간을 상대로 무자비하게 자행된 텔레파시 통신 그리고 염력 최면과 뇌파를 이용한 텔레파시 범죄수사 실험을 자행해놓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는 안전 심의위원회를 걸첬다는 말만 되풀이 하고 있고 하루가 멀다히고 국정원과 경찰의 소행이라며 고소 고발 및 민원을 제기하면 검찰과 경찰은 내가 신원을 특정하지 않았다는 말만 앵무새처럼 지껄이며 버티고있습니다. 

아, 죄도없는 사람을 숙소에 침입 잠자는 사람에게 권총을 난사하고 자기들에게 안방을 무려 2년 동안이나 무단 점거당한 집 주인을 살해했다며 집 주소와 위치 사진까지 제시했지만  경찰서로 찾아가면 초지일관 똑같은 소리로 개소리만 지껄이며 수사를 하지 않습니다.

세상에 이토록 후환무치 면이무치(免而無恥)한 나라가 또 어데있습니까
대한민국은 그야말로 犬들에 천국 犬들에 나라입니다.
도대체 犬판도 이런 개판이 어데있냐 이 말입니다

▼약 1500마리의 양 돼지 원숭이 죽인 머스크의 뉴럴링크 VS 한국은..?

 

약 1500마리의 양 돼지 원숭이 죽인 머스크의 뉴럴링크 VS 한국은..?

※ 이미지를 클릭하면 내용을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2018년 이후 뉴럴링크는 BCI 실험에서 약 1500마리의 양 돼지 원숭이를 죽였다며 회사 직원들이 반발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비양심적인 실험

cafe.daum.net

▼‘뉴럴링크’ 원숭이 학대 논란…“극도의 고통…23마리 중 7마리 생존”

 

‘뉴럴링크’ 원숭이 학대 논란…“극도의 고통…23마리 중 7마리 생존”

국민들이 무자비하게 살해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보다 그리고 과거 왜놈들의 731부대보다도 더 악독하고 잔악한 국민 도살청조직 인간백정들, 제발~ 이 짐승들 전원 하루빨리 체포해서 도살대

cafe.daum.net

▼현수막을 제작했습니다.

 

현수막을 제작했습니다.

“내 귀에 도청장치”사건 아십니까?  머스크의 뉴럴링크는 2024년 1월 29일 처음 사람의 뇌 속에 칩을 이식했다고 발표 하므로써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하였습니다. 그런데 그동안 뉴럴링크는 뇌

cafe.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