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텔레파시통신
본문 바로가기

◈ 사건 일기 ◈

[대자보] 국가 마루타 소씨님 최씨님 그리고 국민연쇄살해범님 안녕하십니까.?



[대자보] 국가 마루타 소씨님 최씨님 그리고 국민연쇄살해범님 안녕하십니까.?.html


[기사관련 댓글]
인간백정들(수사기관-정보기관)은 개나 걸이나 하는 짓이 모두 똑같은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이 일제시대와 군사독제시대를 거치면서 이 인간 백정들에게 발전된 것이 있다면 그건 인간 삶과 목숨 짓 밟는 고문기술과 완전범죄로 인간 도살하는 기술입니다.

인간을 아주 지능적이고 잔악하게 짓밟아 완전범죄로 극악무도 참혹 처참하게 도살합니다.

옛날에는 안간을 잡아다가 철벽 안에 가둬놓고 고문 및 도살했지만 지금은 텔레파시기술과 전자무기를 사용해서 도심 속 주택 자기 집 안방에서 생활하고 있는 시민들을 상대로 단 일분일초 잠 한숨 재우질 않고 고문하면서 정신병자 및 흉악범으로 몰아 공개적으로 도살합니다.

이 인간백정들은 나를 고문하는 수단으로 내 자식들을 24년 동안 칼까지 휘두르면서 집요하고 끈질기게 괴롭히며 공갈 협박을 가했습니다.

인간백정들 암수가 떼거지로 나의 일가족 일거수일투족 따라다디면서 강도 짓과 테러를 자행하면서 주둥이와 생식기 농간으로 인간을 마치 화장실 구더기 짓밟듯이 일거수일투족의 사생활을 시비 방해 비방 및 음해시켜 인간 삶과 인격에 형체도 알아볼 수 없도록 온갖 인간백정 똥오물을 뒤집어 쒸워 짓밟고 허위사실유포시켰습니다.

8살 10살 13살짜리 어린아이들을 상대로 24년 동안 현제까지도 날이면 날마다 공포심리를 조성하고 정신학대 그리고 심리폭력을 자행하면서 공갈 협박 허위사실유포 및 도살기도를 자행하고 있는 것입니다.

위 기사에 따르면 국정원 직원이 망치부인을 협박하는 수단으로 망치부인 자식들을 공격하는 것 같습니다.

이유불문하고 무조건 인간을 자기들 생식기와 구두발 아래 깔아 뭉게서 인간 구실도 할 수 없도록 참혹 처첨하게 욕보여 삶과 목숨 도살하는 수법은 개나 걸(검경 및 정보기관)이나 일상적 수법입니다.


└▶▶ Re: '좌익효수'국정원 직원, 간첩조작 사건에 깊숙히 개입
국정원법 위반 등 검찰 수사 앞둬…수사 공정성 문제 도마위에
노컷뉴스 | 2014-02-18 03:00 / CBS노컷뉴스 정영철·육덕수 기자